RENTALK 가장 쉽고 빠른 탁송, 렌톡

렌톡은 누구보다 빠르고 쉬워요.

탁송 하나 요청하는데 전화를 반복할 필요가 있을까요?
이제 목적지만 입력하고 앱으로 지켜보기만 하세요. 렌톡은 가장 쉽고 빠른 탁송입니다.

지금 가입을 신청하세요

렌톡을 써야하는 이유

  • 3배 빠른 픽업

    렌톡은 가장 빠른 픽업을 제공할 수 있는 드라이버를 배정해드립니다. 원거리에서 오는 드라이버를 기다리다 지쳐본 경험이 있으시다면, AI가 배정하는 드라이버를 만나 3배 빠른 속도의 차이를 느껴보세요.

  • 통화가 필요 없는 간편함

    앱에서 주소만 입력하면 이후 중개업체 또는 드라이버와 통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게 설계된 렌톡을 이용해보세요. 반복적인 통화 대신 다른 귀중한 업무에 더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 투명한 실시간 추적

    언제 어디서든 드라이버의 실시간 위치와 임무 수행 현황을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드라이버에 대한 불안한 마음 없이 사장님 업무에 집중하세요.

  • 높은 절세 효과

    별도의 추가요금 없이 지불하신 이용료에 대해 부가가치세 매입 공제 및 업무 비용 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렌톡은 사장님의 당연한 권리를 챙겨드립니다.
    (2020년 1월 예정)

정말 쉬운 렌톡

  • 무료 가입을
    신청하세요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회원으로 가입하세요. 가입은 무료이며 언제든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 목적지만 입력하면,
    즉시 드라이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에서 탁송 출발 위치와 목적지를 입력해주세요. 장소만 입력하면 기다림 없이 즉시 드라이버가 배정됩니다. 드라이버가 확정되기 전에 가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임무 현황을
    확인하세요

    드라이버가 어떤 업무를 수행했고 지금 어디에 있는지 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불안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현금없이
    결제하세요

    드라이버가 임무 수행을 완료하면 등록된 사업자 카드로부터 자동으로 비용이 결제됩니다. 결제 금액에 대한 세금 처리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2020년 1월 예정)

안전과 신뢰를 위한 렌톡의 노력

렌톡

  • 탁송 전용 보험

    사고가 발생하지 않는게 가장 중요하지만, 예기치 못한 사고에 대비하여 렌톡을 수행하는 드라이버는 모두 탁송 전용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탁송을 부르기 전에 드라이버가 어떤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 해보세요.

    • 탁송 보험의 보장범위는 중개 체결 시점에 드라이버가 가입하는 보험계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또한 서비스 과정 중 발생하는 피해 보상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각 드라이버에게 있습니다.
  • 고객 개인정보 보호

    소중한 고객의 연락처를 드라이버에게 함부로 알려줘서는 안되겠죠. 렌톡은 고객의 연락처 정보를 050안심번호로 변환하여 드라이버에게 제공하고, 임무가 종료되면 안심번호 연락처를 파기합니다.

  • 드라이버 평가 시스템

    탁송이 완료될 때 사장님과 고객님은 각각 드라이버를 평가합니다.
    평가가 좋지 않을 경우 드라이버는 렌톡 서비스를 수행할 기회를 얻기 어렵게 되며,
    낮은 평가가 지속될 경우 드라이버 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지금 앱을 다운로드하여 가입하세요.
또는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가입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정보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른 시일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

안내 사항

  • 서비스 제공 지역

    렌톡은 빠른 서비스 확장보다 안전과 품질을 더 중요시하게 생각합니다. 현재 렌톡 서비스는 수도권과 광역시, 청주, 원주 지역에 위치한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안전과 품질이 확보될 수 있을 때 서비스 제공지역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가입이 가능한 시점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대상 차량

    책임보험이 가입된 15인승 이하 승용차, 1t이하 화물차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시범 서비스 제공 중

    현재 렌톡은 시범 서비스 중입니다. 시범 서비스 기간에는 탁송 서비스 요청가능 시간이 평일 09시-19시로 제한되며, 고객센터는 평일 09시~18시에만 이용 가능합니다.